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료 VPN 서비스 Express VPN 가입 및 사용 후기

by cosmoss 2020. 12. 7.

 

VPN에 대한 관심이 생겼습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에서나 휴대폰 구글 스토어에서 무료 VPN을 쉽게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지만, 무료 VPN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정보가 많습니다. 그래서 유료 VPN을 알아보았고 결과적으로 Express VPN에 가입하였습니다. 가입과정에서 얻은 정보와 가입후기, 그리고 요금을 정리합니다.

 

최대 네트워크임을 광고합니다.

 

 

무료 VPN은?

일단 무료VPN은 크롬에서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BROWSEC였습니다. 필요할 때 가끔씩 사용하기는 했지만, 그리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무료VPN을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는 세가지 정도입니다.

 

1. VPN 성능이 좋지 않아 IP추적이 가능할 수도 있다.

2. VPN 업체가 정보를 빼돌릴 수 있다.

3. 속도가 느려서 사용할 수 가 없다.

 

사용이 위험하다는 것과 불편하다는 것이 주이유입니다. 그래서 찾게 되는 것이 유료 VPN입니다.

 

유료 VPN은?

 

요즘은 VPN사업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찾다보면 많은 업체가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하지만, 조금만 구글링을 해보면 유료VPN업체도 두 업체로 모여지는 것 같습니다.

 

1. Express VPN

2. 노드 VPN

 

1위 업체가  Express VPN이고 2위 업체가 노드 VPN입니다.

둘다 많이 사용하니 어느쪽을 골라도 관계없겠지만 장단점은 명확합니다.

 

 Express VPN  VS 노드 VPN

Express VPN이 제일 좋습니다. 많은 업체와 사람이 사용하고 사용기도 모두 만족합니다. 안정성과 속도에서 좋은 점수를 받습니다.

노드 VPN은 두번째로 좋습니다. 속도에서 조금 떨어지지만 가격이 쌉니다.

 

 

그러니 결정은 어려운 듯 쉬운 편입니다. 돈이냐 편의성이냐? 저는 일단 처음 사용해보는 것이어서 Express VPN으로 선택했습니다.

 

Express VPN 가격

프로로션 페이지로 들어가면 한들 6.67달러입니다. 이게 최저가 인것 같습니다.

30일 환불 보장입니다.

 

 

현재 아래로 들어가면 프로모션 진행페이지입니다.

 

 

ExpressVPN - A Fast and Secure VPN

ExpressVPN은 사용하기 쉬운 PC, Mac, iOS, Android, Linux 및 라우터용 앱과 함께 세계적인 고속 보안 VPN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늘부터 인터넷을 보호하시고 차단을 해제하세요!

www.expressvpn.com

 

사용후기

지금 사용중입니다. 한 달안에는 환불보장이기 때문에 직접 사용해보고 마음에 안들면 환불 예정입니다. 환불은 매우 잘해준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6대 까지 동시 사용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