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 TV

쿠팡플레이 가입 및 무료 시청 방법은?

by cosmoss 2021. 9. 8.

 

쿠팡 플레이와 관련된 내용이 많이 등장합니다. 쿠팡플레이는 무엇인지, 어떻게 가입할 수 있고 가격은 얼마인지, 그리고 쿠팡 플레이를 TV 또는 PC에서 어떻게 연결하여 시청할 수 있는지 모두 찾아보았습니다.

 

쿠팡플레이 가입 방법은? 가격은?

 

대표팀 축구 중계를 검색하거나 꽤 큰 스포츠 이벤트 관련해서 시청방법을 찾아보다 보니 쿠팡플레이가 검색되었습니다.  궁금증이 생겨 찾아본 결과 쿠팡플레이는 아래처럼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쿠팡플레이에 단독으로 가입할 수는 없다
  2.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려면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야 한다.
  3. 팡 와우 멤버쉽은 월 4990원의 정액제 서비스이다.
  4. 무료로 이용하려면 30일 무료체험을 이용할 수 있다.

 

그렇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한 달 4990원의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시키기 위한 쿠팡의 마케팅이었습니다. 무료는 30일 체험만 가능하고 무료체험이 종료되면 쿠팡 와우에 가입해야겠지요!

 

⭕쿠팡 와우 멤버쉽 혜택과 가입방법

 

쿠팡 플레이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까?

월 4990원이면 싸다면 싸고 비싸다면 비싼 상품입니다. 쿠팡을 많이 이용하는 경우 멤버쉽 혜택을 많이 누릴 수 있으니 가입에 부담이 없을 수도 있지만, 우선 쿠팡플레이 가입의 장점을 알아보아야겠습니다.

 

일단 쿠팡플레이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는 국내 영화 해외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이 있고, 독점 중계중인 스포츠 중계가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콘텐츠 확인하기 - 추천 영화

 

특히 토트넘 손흥민 경기인 EPL도 쿠팡플레이를 통하여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무료시청 신청 방법

 

그렇다면 일단 30일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쿠팡플레이 PC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니면 휴대폰 쿠팡플레이 어플을 다운로드하여도 됩니다.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를 선택하여 이동합니다. 그러면 나오는 화면은...

 

그렇습니다. 쿠팡 플레이 무료체험이란 쿠팡 로켓 와우 클럽 무료체험을 의미하는 것이었습니다. 무약정 무위약금으로 언제든지 해지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시면 30일만 사용해 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