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 모바일 팁

피파 온라인 4

by cosmoss 2020. 10. 23.

 

피파 온라인4(FIFA ONLINE4) 현재 최고 인기의 축구게임입니다. 10년도 더 된 이야기지만 위닝 11이 피파보다 잘 나갈때가 있었습니다. 위닝일레븐의 화려한 기술과 조작 그리고 리얼축구와 유사한 그 느낌이 피파를 발라버리던 옛날 이야기 입니다.

 

피파온라인 4 재미있습니다.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컴퓨터가 딸리면 피파고 나발이고 다 때려쳐야 합니다.

 

툭툭 끊어지고 말아먹고 멈추고 나만 늦게 가고 렉걸리고 짜증나고.... 이럴때 이  pc정도만 되었어도!!

 

무튼 오늘은 피파온리인 4 홈페이지도 알고싶고, 강화하여 스쿼드도 짜고 싶고, 로스터패치도 해야하고, 점검시같은 짜증나지만 오늘은 피파온라인 4 컴퓨터 권장사양과 최소사양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그럼 머가 중요합니까?? 그야 권장사양이 중요하지요!! 하지만 권장사양도 사치다 하는 이에게는 먼저 피파온라인 4 최소사양부터 보고가야지요. 아래 컴퓨터가 최소사양 컴퓨터지요.

 

 

그대로 최소사양

 

 

윈도야 당연 10 64비트고 인텔코어 I3 2100 램 4기가 하드 18기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그래픽 지포스 GT 730!! 나쁘지 않은데... 이정도면 싸게 맞출수도 있습니다. 아래처럼요

 

하지만 최소사양으로 얻다 대고 게임을 하나?

 

권장사양은 되야 호날두 얼굴이 호날두로, 메시 얼굴이 메시로 보이지 않겠습니까? 

권장사양은 아래 컴퓨터 정도는 되야 된다니깐!

 

권장입니다.

그래픽 카드 지포스 GTX 460이면 비싸지도 않습니다. 그냥 권장사양으로 맞춰서 재미나게 피파온라인 4합시다. 함께모여 인벤, 강화하고, 팀컬러도 맞추고, 체크도 하면서 피파온라인 4 홈페이지에서 만납시다.!!!

 

 

메시 만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