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임플란트 가격 정보를 알아보자

by cosmoss 2020. 9. 17.

 

치아는 사람에게 정말로 중요한 부위입니다. 어리거나 나이가 젊었을때는 여러가지 충치 치료방법으로 치과에서 해결이 가능하지만, 노년기로 갈수록 결국 치료방법으로 선택되는 것이 임플란트 치료입니다.

 

 

최근에는 임플란트는 건강보험 적용범위도 확대되어 부담이 많이 줄었습니다. 아래에서 관련정보를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트는 풍치나 충치 등이 심해지면 결국 이를 뽑는 발치를 할 수 밖에 없게 되고, 발치 이후 치료에는 브릿지, 틀니, 임플란드 등의 치료를 하게 됩니다.

 

과거에는 임플란트 가격이 경악할 만한 수준이어서 치료접근이 쉽지 않았지만, 근래는 대중화된 치료법이 되어 많은 분들이 차아 치료방법으로 임플란트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특히 만 65세이상의 노인은 소재 등의 제약은 있으나 2개 까지는 의료보험도 지원됩니다.

 

임플란트의 장점이라면 진짜 치아 같은 느낌을 준다는 점, 치아가 없을 때 발생하는 문제를 미리 방지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최소 10년에서 관리를 잘하면 20년 까지도 사용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반면 임플란트의 단점은 생각보다 약하여 파손되는 경우도 흔하고, 치아관리를 잘 하지 못하는 경우 여러 부작용이 발생할수 있다는 점과 무엇보다도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격이 얼마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임플란트의 가격은 대단히 다양합니다. 임플란트 제조회사가 오스템, 디오, 워랜텍, 코웰데디 등 국산제품인가, 세계 3대 임플란트라고 알려진 아스트라 임플란트, 스타라우만, 노벨바이오케어 제품인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임플란트를 시술하는 치과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은 1개당 70만원에서 100만원 이상을 생각하여야 하나, 임플란트 부위가 앞니인가 어금니인가, 치과치료가 어느정도 선행되어야 하는가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은 견적을 받아야 알 수있습니다.

 

임플란트와 틀니 건강보험 적용된 가격은?

 

임플란트와 틀니 건강보험 적용 가격과 본인부담액

노년이 될 수록 치아건강에 고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치아의 영구적 손상의 경우 치과에서는 틀니를 하거나 임플란트 치료를 권하게 됩니다. 틀니건 임플란트건 각각 치료법의 장단점은

cosmos9763.tistory.com

 

사실 치과치료를 좋아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을까요?

초등학교 아이부터 건장한 성인 남자까지도 치과는 가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 하지만 이미 치아 손상이 심해져 치료가 필요하다면 미루지 말고 치과에 방문하여 꼭 임플란트 가격정보를 확인하고 치료 받으시기 바랍니다.

 

👉👉무릎관절 통증에 좋은 관절보궁!!

 

관절보궁 가격 파는 곳 정리

관절보궁 가격은 얼마고, 파는 곳은 어디일까요? 최근 앉았다가 일어나면 무릎에 조금씩 통증이 느껴집니다. 여러번 무릎관절을 구부렸다가 펴기를 반복하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지만, 자리에

cosmos9763.tistory.com

 

👉👉 관절건강 효도상품 호관원 가격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파는 곳 안내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파는 곳은 어디? 최근에는 관절관련 건강보조식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저도 앉았다가 일어나려 하면 무릎이 저려서 쉽게 일어나지 못하게 됩니다. 이제 40대인 제가

cosmos976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