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 이용하여 내차 중고차 팔기 시세조회 견적을 받아보자
제차는 13년된 뉴스포티지 모델입니다. 주행거리도 이제 12만킬로미터를 넘었습니다. 그래서 내차를 중고차로 판매하고 새차를 구입해하는지 고민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KB차차차나 SK엔카 등의 PC중고차 사이트를 이용하여 내차 견적을 받아본 적이 있습니다.
관련글은 아래 글입니다.
2020/09/16 - [생활정보] - 내차 가격 알아보기와 내차 시세 조회
이번에는 요즘 뜨고 있는 중고차 매매 어플 헤이 딜러를 통하여 내차 시세 알아보기를 도전해보았습니다. 헤이딜러는 휴대폰 어플이니 만큼 스마트폰으로 알아볼수 있는 장점이 있고, 요즘 많이 사용되는 어플이어서 관심이 있었습니다. 아래에서 저의 헤이딜러 사용후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헤이딜러 내차시세 조회
먼저 헤이딜러 어플을 깔고 접속합니다.
플레이스토어로 들어갑니다.
헤이딜러 내차 팔기 앱을 설치하고 접속하면 첫화면에 두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내차 견적비교를 받아보는 것과 5초만네 시세를 조회해 보는 방법입니다.
귀찮으니까 5초만에 견적을 비교해봅니다. 브랜드부터 내차의 간략한 정보를 요구합니다.
차종도 요구합니다.
당연히 모델도 필요합니다.
등급도 넣어줍니다.
내차시세 5초만에 조회하기 결과입니다. 시세가 60-377만원 이라고 합니다.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결과입니다.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그럼 내차 견적비교 받아보기를 해봅니다.
시작해봅니다.
내차 견적비교는 채팅형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진짜 사람은 아니니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먼저 차량번호를 요구합니다.
차종 등급 등을 계속해서 차량 정보를 요구합니다. 상단에 진행율이 나와있어 얼마나 남았는지 알아볼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간에 포기
계속하다보면 차량 사진까지 올릴것을 요구합니다. 밤이어서 다음날 찍을까 생각하고 미뤄두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부터 불필요한 문자들이 날아오고 있습니다. 헤이딜러 때문인지 다른 활동 때문이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번거로운 것 같아서 포기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