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 프라헬 메디헤어 가격과 효과는?

by cosmoss 2020. 11. 6.

가을은 탈모의 계절입니다. 이미 핀페시아를 복용중인 저로서는 탈모 관련 신제품이 나오면 관심이 가게 됩니다. 이번에 LG에서 엘지 프라헬 메디헤어라는 탈모 치료기가 출시되었습니다.  일단 최저가 상품부터 확인하세요

 

LG전자 프라엘 메디헤어

COUPANG

www.coupang.com

 

헬멧형태로 머리에 써야 하기 때문에 착용했을 때 멋진모습은 아니지만 탈모에 도움이 된다면 무엇이든 해야 합니다. 도대체 탈모치료 의료기기는 무엇인지, LG프라헬 메디헤어 가격은 얼마인지, 효과는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LG프라헬 메디헤어가 어떤 제품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LG 프라헬 메디헤어는 헬멧형태로 머리에 씁니다. 아래와 같이 사용합니다.

 

 

LG 프라헬 메디헤어는 저출력 레이저 치료 LLLT 방식으로 모발뿌리의 모낭 세포대사를 활성화 시키는 방법으로 탈모를 치료해 준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같이 제품에서 빨간 불빛이 나옵니다. 레이저라는 것이지요.

 

 

그러면 모발이 힘을 받는다네요

 

 

그림상으로는 모발이 빨갛게 힘을 받는 모습이지만, 작동원리가 머리에 쏙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사실 엘지 프라헬 메디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의료기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알지 못하니 국가 기관에서 공인된 사실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습니다.

LG 프라헬 메디헤어 가격을 알려야겠지요? 바로 정상가는 199만원입니다. 하지만 쇼핑몰 최저가는 189만원이면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사은품행사도 하는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전자 프라엘 메디헤어

COUPANG

www.coupang.com

마음같아선 비싼 가격이어도 효과만 좋으면 LG 프라헬 메디헤어를 바로 구매하고 싶습니다만, 이런 종류의 제품은 리뷰가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제조가 홈페이지에 리뷰는 홍보성이니 적당히 참고하고 카페 의견을 확인하고 구입하시는 것이 제일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